Profile

Join date: Aug 8, 2022

About

K LEAGUE[전남] ‘핸드폰 볼 시간이 없다’ 전남 축구 부활! club 2022. 06. 20 I 조회수 75 전남드래곤즈, ‘핸드폰 볼 시간이 없다’ 전남 축구 부활! 전남은 K리그2 22라운드 김포 원정에서 승점 사냥에 나선다. 전남에게는 지난 2월 26일 홈 개막전에서 0-2 패배를 안겼던 김포와의 설욕전이다. 최근 전남은 이장관표 ‘용광로 축구’로 분위기 반전에 성공했다. 막강한 광주, 경남을 상대로 압도하는 경기력을 펼치며 선취득점을 성공시켰으며 값진 승점을 쌓았다. 지난 18일 K리그2 선두인 광주와의 21라운드에서 후반 18분 박인혁의 논스톱 발리슛이 광주의 골망을 흔들었다. 유헤이의 크로스를 이중민이 헤더로 연결하였고 박인혁이 논스톱 발리슛을 성공시키며 전남의 하반기 반등의 신호탄을 날렸다. 하지만 아쉽게 동점골을 허용하며 1-1 무승부를 기록했다. 이날 광양축구전용구장에는 이장관표 ‘용광로 축구’를 보기 위해 많은 홈 팬들이 방문했다. 경기 후 구단 SNS의 댓글에는 ‘핸드폰 볼 시간이 없다’, ‘FA컵 결승 이후로 가슴 졸이게 되는 경기 오랜만이다’ 등 수많은 팬들의 환호와 기대감을 볼 수 있었다.

K리그2 선두 광주FC, 홈경기 승률 9할 도전지난 4월 10일 하나원큐 K리그2 2022 10라운드 전남드래곤즈와의 경기에서 광주FC 엄지성이 경기를 펼치고 있는 모습. /광주FC 제공 무패 행진을 달리고 있는 프로축구 광주FC가 홈에서 승률 9할이라는 전대미문의 기록에 도전한다. 광주FC는 오는 17일 오후 7시 광주축구전용구장에서 전남드래곤즈와 하나원큐 K리그2 2022 33라운드 홈경기를 치른다. 지난 라운드 안산그리너스 원정 경기를 펼친 광주FC는 점유율(32:68)과 패스(241개:560개), 슈팅(6:23) 등 모든 지표에서 상대를 압도했으나 결정적 찬스를 살리지 못하며 0-0 무승부에 만족해야 했다. 광주FC는 현재 8경기 무패 행진(4승 4무)과 함께 홈 승률 83%로 강한 모습을 보이고 있는 만큼 다득점 승리로 자신감을 되찾겠다는 각오다. 광주FC 선수 개개인의 활약도 매섭다. 지난 라운드 풀타임을 소화한 엄지성은 7개의 슈팅을 기록하며 상대 골문을 위협했다. 허율은 공중볼 장악과 연계플레이로 공격 전개에 활기를 불어넣었다. 이희균과 정호연은 중원에서 왕성한 활동량으로 공수 연결고리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수비진은 5경기 연속 무실점을 기록하는 등 더 견고해진 모습을 자랑하고 있다.

이날 광양축구전용구장에는 K리그2 21라운드 최다관중이 방문했다. ※안양vs대전 1, 805명 / 전남vs광주 1, 868명 / 김포vs부천 1, 595명 / 충남아산vs서울E 1, 246명 / 부산vs경남 1, 390명경기 후 기자회견에서 박인혁은 “팀원 모두 함께 만든 득점이었다. 앞으로도 이런 장면이 많이 나올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면서 “이장관 감독님의 축구가 선수들에게 잘 맞는 것 같다. 선수들이 모두 신나서 경기장에서 뛰는 것 같다”라고 팀 분위기를 말했다. 김포 원정 경기에 대해서 “시즌을 하면서 어려운 상황이 있다. 지금의 어려운 상황을 잘 극복해야 상위권으로 갈 수 있다. 김포 원정을 승리해서 반등할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각오를 밝혔다. 분위기 반전에 성공한 전남은 이장관 감독의 프로 감독 첫승과 상위권 도약을 위해 반드시 승리하겠다는 각오다. 오는 21일 오후 7시 30분 김포솔터축구장에서 열리는 K리그2 2022 22라운드 전남과 김포 경기는 네이버스포츠, 아프리카TV에서 생방송으로 중계한다.

전남드래곤즈, 이장관표 ‘용광로 축구’로 광주FC와 맞대결! [더코리아-전남] 전남은 이장관 감독의 ‘용광로 축구’를 앞세워 광주와의 21라운드를 치른다. 지난 12일 경남전에서 프로 감독 데뷔전을 치른 이장관 감독은 사흘간의 짧은 시간이 무색할 만큼 공격축구를 선보이며 분위기 반전에 성공했다. 경기전 기자회견에서 이장관 감독은 “관중들이 휴대폰 볼 시간을 없게 만들겠다”라는 포부에 걸맞게 전반 58초만에 임찬울이 선제득점에 성공하였고 후반 15분 유헤이의 추가 득점을 성공시키며 홈팬들의 환호를 불러왔다. 하지만 경남FC 브라질 외인 트리오의 선전으로 2-2로 무승부를 기록하며 각 승점 1점씩 나눠가졌다. 경기 후 홈팬들은 “재미있다! 좋은 경기다! ”라고 외치며 이장관 감독을 환영했다. K리그2 21라운드 전남과 광주의 옐로더비는 양팀 감독 간 대결이 큰 이슈다.

양팀 감독은 선수 시절 부산 대우 로얄즈에 함께 오랫동안 몸담았던 선·후배로 약 9년간 한솥밥을 먹던 사이다. 서로를 너무도 잘 알고 있는 프로감독 1년차의 양팀 감독에게 이번 경기는 자존심 대결로 귀추가 주목된다. 또한 최근 정규리그 13경기 연속 무패를 기록하며 K리그2 선두를 달리고 있는 광주와의 경기에서 이장관 감독의 ‘용광로 축구’가 진정으로 시험대에 오를 것으로 보인다. ※선수경력: 이장관(부산 1998~2007, 348경기 출전 4득점, 9도움) 이정효(부산 1999~2008, 222경기 출전, 13득점, 9도움)양팀의 최근 5경기 상대전적은 1승 1무 3패로 전남이 열세에 놓여있다. 하지만 전남은 즐거움과 감탄을 부르는 공격축구를 이끌어 전남팬들에게 화끈한 재미를 선사하고 홈에서 반드시 승점 3점을 챙긴다는 각오다. 오는 18일 오후 8시 광양축구전용구장에서 열리는 K리그2 2022 21라운드 전남과 경남 경기는 GOLF&PBA, 네이버스포츠, 아프리카TV에서 중계방송되며 입장관중을 위해 디오션리조트 숙박권 및 워터파크 이용권을 비롯해 유니폼, 클럽웨어 등 다양한 경품이 준비되어 있다.

광주와 전남, 3년만의 옐로매치10일 광주축구전용구장서 맞대결 상대 전적 광주 10승6무6패 앞서 프로축구 광주FC의 엄지성이 득점을 성공시킨 후 세레모니를 펼치고 있다. 광주 구단 제공. 지역 축구팀 프로축구 광주FC와 전남 드래곤즈의 맞대결이 성사됐다. 광주와 전남은 오는 10일 광주 축구전용구장에서 '하나원큐 K리그2 2022 10라운드'맞대결을 갖는다. 양 팀이 정규리그 경기에서 만나는 것은 지난 2019년 이후 약 3년여 만이다. 광주는 최고의 상승세를 달리고 있다. 지난 라운드 부산아이파크를 홈으로 불러들인 광주는 상대의 거친 파울과 압박에도 불구, 엄지성의 득점에 힘입어 1-0 짜릿한 승리를 거뒀다.

[KJB광주방송] 전남드래곤즈, 홈 개막(11일)경기 만원관중 위해 발로 뛰며 홍보전남드래곤즈(사장 신승재)가 11일 펼쳐지는 홈 개막 경기 만원관중을 위해 발로 뛰는 홍보에 나섰다. 전남드래곤즈 선수들은 광양제철소 대식당을 찾아 배식 봉사활동와 홍보활동을 시작으로 선수들과 자매결연 되어있는 포스코 광양제철소 부서 및 외주파트너사를 방문하여 홈 개막 경기 홍보활동을 펼쳤다. 선수들은 점심식사를 위해 식당을 찾은 패밀리사 직원 한분 한분께 반갑게 인사를 건네며 ‘식사 맛있게 드시고 오늘 하루도 파이팅 하세요! ’라고 반갑게 인사를 전했고, 직원들도 “개막전에는 직장동료 및 가족들과 함께 응원갈 테니, 준비 잘 해서 포항전 꼭 승리하라”며 화답했다. 또한 광양제철소에 근무하는 한 직원은 “지난 수원전에서 2-1 승리를 거두며2018 시즌을 산뜻하게 출발했다.

리그 3연승과 함께 홈 5연승을 질주 중인 광주는 부천FC마저 누르고 리그 선두에 등극했다. 프로축구 전남 드래곤즈가 10일 광주축구전용구장에서 광주FC와 맞대결을 갖는다. 전남 구단 제공. 하지만 방심은 이르다. 2위 FC안양-3위 부천과의 승점은 단 1점차에 불과하기 때문이다. 광주는 전남전도 홈에서 진행되는 만큼 선두 자리 수성과 K리그1 승격의 발판을 다지기 위해 적극적인 공격을 펼치겠다는 각오다. 광주는 빠른 스피드를 가진 엄지성과 장신 공격수 허율을 앞세워 전남의 문을 두드린다. 광주에 맞서는 전남은 올 시즌 9경기에서 33승 3무 3패로 승점 12점을 획득, K리그2 5위에 이름을 두고 있다.

티켓링크구단로고 구단명전남 드래곤즈 홈팀설정 구단 공지 [홈경기 티켓 예매 안내] 경기 당일 티켓링크 스마트 티켓 바코드를 이용하시면 현장 발권 없이 입장 가능합니다. 경기장 내 음식물 반입 및 취식 가능합니다. 경기장 내 마스크 착용 부탁드립니다. (취식시 제외) 테이블석은 2인 기준으로 운영됩니다. 테이블석 구매자에게 스낵 SET 제공(치킨+과일+맥주1캔+커피1캔)됩니다. 미취학아동(1~7세) 무료입장티켓 발권 후 입장 가능합니다. 예매하기 경기일정 요금/할인카드 좌석도 구단안내 오늘 오픈 {{ schedule. onDate | date}} {{ schedule. onDate | day}} {{ schedule. onDate | time}} VS 클린예매 취소표대기 {{ schedule. subTitle1}} {{ schedule. homeTeamShortName}} vs {{ schedule. awayTeamShortName}} {{ schedule.

전남드래곤즈, ‘베테랑 수비수’ 김수범 영입새 유니폼을 입게 된 김수범 / 사진=전남드래곤즈 제공 전남드래곤즈가 측면 수비수 김수범을 영입했다. K리그 통산 203경기에 출전한 ‘베테랑’ 김수범은 측면 수비 뿐만 아니라 측면 공격과 수비형 미드필더까지 책임질 수 있는 멀티 플레이어다. 특히, 좌우 측면을 모두 소화할 수 있는 ‘전천후 자원’으로서 적극적인 오버래핑과 날카로운 크로스 및 패스가 장점이다. 또한 베테랑으로서 노련미까지 장착해 침착하고 섬세한 경기 운영 능력을 자랑한다. 김수범은 2011년 광주FC에서 K리그 무대에 데뷔 후, 제주 유나이티드, 퍼스 글로리 FC, 강원FC, 수원FC, 김포FC를 거쳤다. 이번 시즌을 앞두고는 김포FC 유니폼으로 갈아입고, 11경기에 나서 2개의 도움을 올린 바 있다. 지난 6월 부임하며 ‘즐거움과 감탄을 부르는 공격 축구’를 천명한 이장관 감독은 ‘빠르고 박진감 넘치는 팀’을 만들어내기 위해 이적 시장 마감 직전 김수범을 품었다. 새로 노란색 유니폼을 입게 된 김수범은 등번호로 직전 소속 팀에서 사용하던 28번을 그대로 사용한다.

보도자료(상세) | 알림 | 전라남도선거관리위원회전남선관위, 전남드래곤즈 구단 「아름다운 선거」 함께 만들기 공동캠페인 업무협약(MOU) 체결 작성일 2017-03-27 14:36 첨부파일 보도자료(170327)전남선관위, 전남드래곤즈 구단 공동캠페인 업무협약(MOU)체결. hwp 빠른보기 전라남도선거관리위원회와 전남드래곤즈는 27일 전남드래곤즈 구단 사무실에서 문응철 사무처장과 신승재 사장이 참석한 가운데 「아름다운 선거 함께 만들기 공동 캠페인」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에서 전남선관위와 전남드래곤즈는 제19대 대통령선거에 대한 유권자 관심 제고와 투표참여 분위기 조성을 위해 홍보활동에 적극 협업하기로 했다. 전남선관위와 전남드래곤즈가 공동으로 추진하는 주요 협업사업은 ▲전남드래곤즈 소속선수 투표독려 영상 제작 ▲홈경기 새내기유권자 시축 ▲프로축구 관람객 대상 사전투표 체험장 운영 ▲축구장 전광판 홍보콘텐츠 방영 ▲소외계층 초청 경기관람 지원 등이다. 전남선관위 문응철 사무처장은 “이번 제19대 대통령선거가 모두가 참여하고 화합하는 아름다운 선거가 되도록 전남드래곤즈와 함께 홍보활동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붙임: 업무협약식 사진 2부.

광주 대 전남 드래곤즈 일대일두 팀 간의 경쟁 경기에 대한 전체 기록입니다. 이 페이지에는 양 팀 간의 가장 큰 승리 및 패배, 모든 경기에서의 H2H 통계를 포함하여 광주 대 전남 드래곤즈의 일대일 기록이 나열되어 있습니다. 축구 팀 광주과 전남 드래곤즈은 (는) 오늘까지 25 게임을했습니다. 이 중 광주은 12 승 (Gwangju World Cup Stadium에 6, Gwangyang Football Stadium에 6), 전남 드래곤즈이 (가) 8 (5에 Gwangyang Football Stadium에, 3에 Gwangju World Cup Stadium 거리), 5 무승부 (1 Gwangju World Cup Stadium, 4 Gwangyang Football Stadium). 코리아 K 리그 2에서 두 팀은 이전에 총 6 경기를 치렀으며이 중 광주이 3, 전남 드래곤즈이 (가) 0, 두 팀이 3 무승부했습니다. 코리아 FA 컵에서 두 팀은 이전에 총 1 경기를 치렀으며이 중 광주이 1, 전남 드래곤즈이 (가) 0, 두 팀이 0 무승부했습니다. K리그 1에서 두 팀은 이전에 총 17 경기를 치렀으며이 중 광주이 8, 전남 드래곤즈이 (가) 7, 두 팀이 2 무승부했습니다.

광주 대 전남 드래곤즈 일대일 - AiScore Football LiveScore 광주 대 전남 드래곤즈 일대일. H2H 통계 및 예측, 목표, 과거

보도자료(상세) | 알림 | 전라남도선거관리위원회 이번 협약에서 전남선관위와 전남드래곤즈는 제19대 대통령선거에 대한 유권자 관심 제고와 투표참여 분위기 조성을 위해 홍보활동에 적극 협업하기로

홈 경기 - 전남드래곤즈 NEXT HOME MATCH. 다음 홈 경기. 전남. VS. 충남아산. 8월 28일(일) 16:00 @광양. 전남. VS. 광주. 9월 11일(일) 13:30

[라이브 HD==] 광주 대 전남 드래곤즈 보기

More actions